강사님들 대부분이 현장에 있다가 온 분들이기 때문에 직업관련 고민이나 현장에서의 꿀팁을 많이 알려주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중학교 1학년때부터 취미로 제과제빵을 했었고 중학교 3학년때부터 본격적으로 제과제빵을 시작하여 직업으로 삼기 위하여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학원 시설과 커리큘럼을 제일 먼저 확인을 했습니다 학원을 정하기 전에 여러 브랜드 학원을 돌아 봤는데 그중에서 강남 코요아가 제일 시설이 깨끗하고 좋아서 선택하였습니다.
학원 강사님들 강의 퀄리티가 정말 높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강사님들 대부분이 현장에 있다가 온 분들이기 때문에 직업관련 고민이나 현장에서의 꿀팁을 많이 알려주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오로지 실습에 관한것 뿐만 아니라 이론적인것도 같이 알려준다는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필기시험을 준비하면서 강사님이 얘기해 주신 이야기가 나올때마다 더 기억에 잘 남는것 같았습니다.
집에서 혼자 베이킹을 하는것과 다르게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주어서 저의 모자란 부분을 다 채울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한 수업 한 수업 들을때마다 어디 가서는 안꿀리만큼 레벨업이 되었습니다.
딱히 없는데 굳이 말하자면 수업 끝나고서도 선생님들과 더 많은 소통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