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기능사 실기 반 이 있는데 진짜 하나하나 섬세히 알려주시고 실격 사유 좋은것 굽기 정도 등등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고 대회준비반 이라는 곳에서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초등학교때 요리에 관심이 많이 있었는데 엄마 아빠 요리하실때 도와준적이 있습니다. 그 때 재밌고 뿌듯한 기억이 남아 초등학교때 요리 관련 방과후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중학생이 되어 바리스타와 베이킹 방과후를 계속 하고 요리학원을 찾아봤는데 너무 전문적으로 배울수 있고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 상담을 해보았는데 엄마와 상의 후 마음에 들어 지금까지 학원을 열심히 다니고 있는것 같습니다.
수업 듣기전에 걱정을 많이하고 또 제대로 요리를 해본적이 없어 못할까봐 많이 불안 했었고 또 실수를 하면 많이 화날까봐 걱정은 했던것 같습니다.
영쉐프라는 수업으로 요리의 첫발을 뛸수 있었고 간단한 칼질 부터 닭,오리 등 전문 적으로 배워서 좋았고, 조리기능사 실기 반 이 있는데 진짜 하나하나 섬세히 알려주시고 실격 사유 좋은것 굽기 정도 등등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고 대회준비반 이라는 곳에서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것 부터 섬세히 알수 있고 어느것은 하면 안되는지 어느것은 해야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게되어 좋았던거 같습니다.
칼질을 많이 안해봐서 어려웠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할수 있는것 같고 또 플레이팅에 대해 알게 되었고 조리기능사 반을 하여 더 청결하게하는 습관이 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지금처럼 꾸준히 열심히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들이 있어 좋고 지금처럼 학생들을 위해 열심히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