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루기 위해 다니는 만큼 교육 시스템과 수강생이 편하게 실습할 수 있는 시설과 믿고 들을 수 있는 강사선생님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고등학교 자퇴 이후 진로를 고민하다가 어렸을 때부터 꿈꾸었던 요리 관련 직업을 갖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격증부터 따야겠다는 생각에 여러 학원을 알아보다가 코리아 요리 아트 아카데미를 발견하게 되었고, 요리뿐만 아니라 제과제빵, 바리스타등 다양하게 가르친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요리보다 제과제빵을 더 좋아하던 저에게 딱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니게 되었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다니는 만큼 교육 시스템과 수강생이 편하게 실습할 수 있는 시설과 믿고 들을 수 있는 강사선생님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아무것도 아는게 없던 저에게는 1대1 멘토링 시스템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멘토 선생님에게 모르는 것들을 물어볼 수 있고, 시간이 없을 때 필기나 실기 시험 접수등도 도와주시고 공부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을때마다 도움도 주시고 중간에 힘들때가 있었을때 끝까지 이끌어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강사선생님들의 실기 시험 꿀팁들과 실습이 끝난 후 제품평가를 통해 고쳐야할 부분도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점도 좋았습니다.
다 추천하지만... 제과제빵을 듣다가 다른 메뉴도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원데이 디저트 클래스도 추천드립니다!
수강 전에 저는 항상 나태하고 게을렀지만 수강을 듣게되면서
나태함과 게으름을 완전히 고치진 못했지만 전보다는 더욱 부지런해졌고,
제과제빵 지식이 쌓이다보니 예전에는 빵이나 과자를 보면 맛있겠다 라는 생각만 했다면 지금은 이게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에 대한 생각부터 하게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만족하고 다니고 있어서 딱히 바라는 점은 없지만!
완성후에 제품 식힐 시간 조금만 더 주세요 가끔 집에 도착하면 찌부되있어요 ㅠㅠ